[ Hosi's 취미 ]/- 프라모델 제작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가조립-3

호시소라 2017. 9. 18. 18:50
반응형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가조립-3]

 

[[MG] 더블제타 ZZ건담 Ver.Ka 3D 모델링 변신 과정]

 

 

 

 

 

코어 탑과 코어 베이스를 합체시킨 G포트리스의 모습입니다.

옆에 코어 파이터를 비교해 놓았는데,

그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근데 사진을 본 순간, 레고가 생각이 난건 저뿐인가요??)

 

 

 

스탠드에도 잘 올라갑니다.

 

 

 

 

 

 

 

 

 

G포트리스의 모습들을 잘 보여주고 있군요.

프로포션 개간지 입니다.

 

 

 

 

 

 

 

 

 

합체씬을 표현한 것 같군요. ㅎㅎㅎ

 

 

 

 

 

목 부분의 가동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후 좌우 잘 돌아가네요.

특히, 머리가 위로 많이 올라가는 것이 특이해 보이네요.

 

 

 

 

 

 

다리 가동률입니다.

육중한 다리치고는 잘 움직이는 듯 하군요.

 

 

 

 

 

골반의 가동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생각보단 옆으로 쫙!~ 찢어지진 않아 보입니다.

육중한 다리 무게 때문에 골반이 낙지가 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드네요.

 

 

 

종아리 부분이 횡하니 비어 보이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변형 때문에 그렇겠지만, 아쉽습니다.

발목은 잘 움직이는 듯 합니다.

 

 

 

 

어꺠 가동률입니다.

앞뒤로 잘 움직이네요.

위로도 잘 움직이는데, 팔을 위로 올릴때,

위에 날개? 커버?에 기믹이 따로 있어,

별개로 움직이는듯 합니다.

 

 

 

 

 

허리 가동률 입니다.

변형킷의 고질병인 각목허리가 아닌것이 신선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잘 움직입니다.

사진상으론 살짝이긴 하지만, 회전도 되는것이,

위에서 말한 것처럼, 허리와 골반의 구조가

별개로 되어 있어 가능해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