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si's 취미 ]/- 프라모델 제작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가조립-1

호시소라 2017. 9. 18. 18:36
반응형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가조립-1]

 

[[MG] 더블제타 ZZ건담 Ver.Ka 3D 모델링 변신 과정]

 

2017년 9월 26일 발매되는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6000엔) 의 런너 및 가조립 상태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 상태로만 봤을 때, 굉장히 잘 나오는 킷이네요. 가동률 및 변형도 잘되어 있는듯 하고, 사출색이 생각보다 밝게 나왔는데,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잘 잘린 듯 합니다.

 

변신 합체 킷이라, 가동률 부분에서 걱정이 되었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프로포션도 잘 빠졌고, 바로 필구 해야겠습니다. ㅎㅎ

 

 

 

 

 

코어파이터 조립 사진이네요.

부품수는 그렇게 많은 것 같지는 않고, 딱히 특별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코어 파이터 하단 부분이, 슬라이드식으로 되어 있는 것이 독특해 보이네요.

아마도, 변신 합체시의 기믹인 듯 싶습니다.

 

 

 

 

 

 

 

 

 

다리의 기믹을 보여주는 사진.

더블제타 특유의 우람한 다리를 잘 표현했습니다.

MG이지만, 내부 뼈대 디테일은 삭제가 되어 있네요.

아마도 변형킷이다 보니, 내부 디테일보다는, 변형을 할 수 있는 기믹을 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무릎이나 발목 가동률이 좋네요. 변형은 구형과 크게 다르지는 않아 보입니다.

 

 

 

 

 

 

 

 

 

 

 

 

 

골반 부분 사진. Ex-S를 보는 듯합니다.

골반뒤에 축이 되는 부분에 백팩을 연결는 것으로 보이네요.

골반 위에 코어파이터를 합체시키는 부분이 있는데, 제개 제대로 본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골반과 뒤에 연결되는 축이 따로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각도가 다르게 보이는것으로 보아, 허리 가동률을 위해, 골반과 축을 나눠놓은 듯 합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대단하네요.

 

 

 

 

 

 

 

 

 

백팩을 연결한 사진.

어마어마한 크기의 백팩이군요.

역시 Ex-S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미사일부분의 커버가 열리고, 거대한 빔사벨부분도 잘 움직입니다.

버니어의 색분할도 눈에 띄는군요.

그 외에는 딱히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코어파이터와 하반신의 크기 비교 사진

 

 

 

 

 

 

 

 

 

 

 

 

하반신 변형 사진.

다리 부분을 회전시켜 변형하는 과정은 구판과 크게 달라보이진 않습니다.

프로포션이 좋고, 각각의 색분할 디테일을 살려주는 몰드등이 눈에 띄는군요.

 

 

 

 

 

 

 

하반신을 변형시킨 후, 백팩을 연결한 모습. 굉장히 육덕지고, 다부진 모습입니다.

 

 

 

 

 

 

 

 

 

 

 

 

 

 

 

코어 파이터와 결합한 코어베이스로 변현한 모습.

옆에 고어파이터와 크기 비교를 해 놓았습니다.

그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군요.

원작의 모습을 잘 표현한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