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si's 취미 ]/- 프라모델 제작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가조립-2

호시소라 2017. 9. 18. 18:47
반응형

 

[MG 더블제타 건담 Ver.Ka 가조립-2]

 

[[MG] 더블제타 ZZ건담 Ver.Ka 3D 모델링 변신 과정]

 

 

 

 

 

 

팔 부분입니다.

가동률은 좋아보입니다.

손같은 경우, 가동손은 아니고, 갈아끼우는 식입니다.

디테일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팔옆에 날개모양의 방패 역시 분할이 무시무시합니다.

 

 

 

 

 

가슴 부분 변형 모습인듯 합니다. 이 부분도 Ex-S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머리 부분입니다.

딱히, 특별한 것은 없고,

변형시 안테나가 움직일 수 있도록 해놓은 것이 보이네요.

 

 

 

 

 

 

 

 

무기(더블 빔캐논, 빌 사벨)의 사진.

변형이 되는 듯한 모습의 빔캐논입니다.

빔사벨은 더블제타 특유의 거대한 모습인 듯 합니다.

 

 

 

상체, 더블 빔캐논, 코어 파이터 크기 비교 사진.

제 생각이지만, 코어 파이터가 생각보다 안 작네요.

(상체가 작은건가??)

 

 

손 같은 경우, 일반 버전과 변형식 수납 버전이 따로 있는 듯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두 종류의 손의 엄지 부분이 다른 걸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변형시 수납을 편하게 하기 위함인 듯 합니다.

 

 

 

 

 

 

 

 

 

 

 

 

상체 변형 과정.

변형에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팔 부분 바꿔주고, 상체 들어올려 머리 넣어주고,

밑에 더블 빔캐논 장착해주면 끝인듯 하네요.

 

 

 

 

 

 

 

코어 파이터를 합체 시킨 코어 탑의 모습이네요. 프로포션 잘 빠졌습니다.

 

 

 

 

 

별도의 조인트를 이용해, 스탠드에 올린 모습이네요.

 

 

 

 

 

 

랜딩 기어를 이용해 바닥에 세울수도 있습니다. 

앞쪽 부분에는 수납형으로 랜딩기어가 있어보이는데,

하단부분은 확실히 알수가 없네요.

수납형식인지 탈착형식인지...

(수납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