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si's 취미 ]/- 프라모델 제작

[MG] EX-S 건담 제작기 -1 (가조 부분)

호시소라 2016. 2. 21. 16:33
반응형

전부터 MG계의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EX-S건담을 가지고 싶었는데...

 

이번에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게 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꿈같은 일인가!~

ㅎㅎㅎ

 

여하튼

그리 하여 EX-S건담의 제작기를 하겠습니다.

 

 

박스아트입니다.

적당히 고전틱하면서도 기체를 잘 표현했네요.

 

그 크기에

MG라고 써있는게 좀 이상하네요.ㅎㅎㅎ

 

 

같이 온 디자인 나이프입니다.

평소에는 그냥 커터칼로 했었는데...

 

이번기회에 바꾸게 되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박스가 얼마나 큰지 비교를 해봤습니다.

 

마침 집에 있던 [PG]스트라이크 박스와 비교를 했는데....

크기가 똑같군요...

ㅡ.ㅡ;;;;

 

역시 PG급 MG라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니었네요...

 

 

박스 안 모습입니다.

헐!~ 3단 구성이네요.

 

PG에서만 볼 수 있는 구성.

입이 안 다물어집니다..ㅎㅎ

 

 

남들 다하는 런너 확인 차 꺼내봤습니다... 

이게 과연 MG인가???

런너....

엄청 많습니다...

 

게다가 거의 두겹씩 겹쳐져 있으니...

지금 사진에 있는 런너의 두배는 된다는 말인데....

평소 MG만 만들어오던 저에게는 쇼크를...;;;;

 

물론,

멋모르던 시절

와이프가 PG 스트라이크를 사줘서

한번 만들어보긴 했는데...

 

그때는 정말 멋모를떄라....

지금과 같은 감흥이 없었네요....

 

하지만...

지금 런너를 확인 하면서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원래 아는만큼 보인다 카더니...

확실히 그때와는 느낌이 다르네요.

 

엄청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