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si's 테마여행 ]/- 게임 테마

비디오게임 역사상 가장 어리석었던 선택들

호시소라 2016. 2. 14. 02:08
반응형

1. Atari Opting Not to Partner with and Distribute the NES (Atari가 NES로 협력 및 유통을 하지 않은것)

    출처에 따르면 닌텐도는 아타리와 협력을 제안했지만, 아타리측에서 거절했다고 합니다.


2. MS Declining Sega’s Offer of Dreamcast Compatibility in the Xbox (Xbox에 세가 드림캐스트의 호환을 거절한 MS)

    세가는 Xbox에 드림캐스트의 완벽한 하위 호환을 제안했고, MS는 이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3. Sony Launching the PS3 at Such a High Price Point (PS3의 출시 가격을 높게 책정한 소니)

    차세대 디스크 포맷 시장(영화 및 게임 등)을 확보하는덴 성공했지만, 높은 가격은 다수의게이머들을 PS3보다 저렴한 옵션인 MS와     

    Nintendo로 전향하게 만들었다.


4. Practically Every Decision Sega Made Between Genesis and Dreamcast (Genesis와 Dreamcast에 대한 세가의 거의 모든 선택들)

    세가 제네시스는 베테랑 게이머들에게 가장 뛰어났던 비디오게임 콘솔로 기억되고 있다. 하지만 세가는 두 기기 사이 너무나 많은

    다른 하드웨어를 발매한게 실수라고 합니다. 과거 세가 아메리카와 재팬은 32X와 Saturn을 동시에 개발하기 시작했고, 이와 같은

    현상은 팬들로 하여금 신뢰감을 잃게 했다고 합니다.


5. Microsoft’s X-Clamp Design in the Xbox 360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의 X-Clamp 디자인)


6. 기타 등등


Microsoft’s purchase of Rareware, a shell of the former company (마이크로소프트의 Rareware사 인수)
Sony’s choice to launch the PS3 without DualShock 3 (듀얼쇼크 3 없이 발매한 PS3)


Nintendo lacking a solid online plan for the Wii (Wii의 온라인에 대해 적극적이지 못했던 닌텐도)


Sony’s plan for the PSP Go to be digital download only (디지털 구매방식만 가능했던 PSP Go)


Nintendo backing out of the Playstation deal and creating a fierce competitor (Nintendo와 Sony의 경쟁구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