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si's 취미 ]/- 프라모델 완성

마크로스F 오즈마기 아머드팩

호시소라 2016. 2. 24. 02:48
반응형

마크로스F 오즈마기 아머드팩입니다.

 

매번 건담만 만들다가 뭔가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싶어서 고른 녀석입니다.

 

확실히 건담과는 다르네요.

1/72라 그런지 생각보다 덩치가 큽니다. 전에 만든 Ex-S와 견주어도 그리 꿀리지 않습니다.

 

발키리하면 가장 먼저 3단 변신이 생각이 나죠.

이녀석 역시 완벽 재현입니다.

 

하지만, 각각 변신할때마다 추가 부품이 필요하네요. 아무래도 무게 중심이라던가 고정성을 위한 대처방안인듯 합니다.

변신은 생각보다 스트레스가 있네요. 뭔가 딱딱 들어맞는 느낌이 아닌... 좀 버거운 느낌입니다.

 

특히, 로봇 형태는 좀 애매합니다. 뭔가 프로포션이 제대로 잡히지 않아서... 딱히 느낌이 오지 않습니다.

아마도 기본 베이스가 비행기라 그런듯 합니다.

 

비행모드는 상당히 단단한 느낌입니다.

사진을 못찍었지만...한 덩어리...란 느낌이랄까? 단단하고 안정된 느낌입니다.

 

가장 멋진 모습은 지금 사진처럼 거워크 모드인듯 합니다.

비행모드는 뭔가 허전한 느낌인데...거워크는 덩치도 있어 보이고 뭔가 복잡한 모습도 보이면서 마음에 드네요.

 

참고로, 변형을 몇번 했더니, 좀 헐거워진 느낌이 듭니다. 특히, 이 거워크 모드로 할때 골반부분이 좀 헐거워져서 자세 잡기가 애매하네요.

 

그래서 그냥 이대로 두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로봇형태는 뭔가 애매해서 별로고 비행모드도 뭔가 허전하고...

딱 지금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아쉬운건 다른 모드로 변신했을때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지만....더 이상 변신하지 않을껍니다.

스트레스에요...ㅜㅜ

 

왠지 이것 하나만 있으니 허전한데 세트로 다른 것들과 같이 놓아주면 멋질듯 하네요.

(하지만, 더 구입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