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si's 게임공략 ]/- 아이러브 커피

테일러 착시카페

호시소라 2019. 7. 19. 04:36
반응형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맘놓고 숨쉬기 조차 힘들죠?

이럴땐 차라리 춥지만 맘놓고 숨쉴 수 있는 한파때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깨끗한 느낌의 테일러 카페를 만들어봤어요~

착시효과를 줘서 2층으로 보이게 만들고 한파때의 깨끗한 공기를 생각하며 겨울 나무도 심어줬어요^^

 

 

테일러 카페의 전체 샷 입니다~

테일러 익스템 4개로 비스듬히 세워서 2층으로 착시를 주고 옆쪽으로 건물이 이어지는 것처럼

템과 테이블, 의자를 두어 2층 느낌을 내주었어요... 

 

 

테일러 건물 앞에는 오토바이를 타고있는 템들로 현장감을 주었습니다...

건물 양쪽으로는 눈으로 뒤덮은 침엽수 나무를 배치해 깨끗한 겨울 느낌을 내주었어요...

침엽수 젤 위로는 별모양의 기둥을 세웠는데...

크리스마스 트리의 젤위에 다는 별모양처럼 보이나요? ㅎㅎㅎ 

 

 

건물 앞에는 화단을 두고 그 앞으로는 유리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깨끗한 느낌을 내주었어요...

그 옆으로는 홍대소녀의 보상템인 길거리 연주 템을 놓아 언제든 연주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테일러 건물에 침엽수나무가 반짝이는 스샷을 찍으려 엄청 노력했어요...

 

정말이지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나라에서 숨쉬고 싶습니다 ㅠㅠ

반응형